- 21만평방미터에 달하는 부지 내 청정 숲 곳곳에서 벚꽃과 함께 숲 힐링을 만끽
WE호텔은 한라산 중산 지역에 자리하여 타 지역보다 일주일 늦은 3월 마지막 주에 벚꽃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 시기에는 호텔에 들어서는 1킬로미터에 달하는 진입로가 벚꽃터널로 변한다. 호텔에 머물기 위해 들어서는 순간부터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WE호텔은 벚꽃이 피는 시기에 맞춰 오는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벚꽃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은 벚꽃으로 가득한 WE호텔 내에서 벚꽃 길 산책, 꽃 화관 만들기, 꽃 팔찌 만들기, 엽서 만들기, 벚꽃 요가 등의 특별한 벚꽃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라산 중산간의 해발 300미터 고지에 자리하여 피톤치드와 쾌적한 공기는 물론이고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청정 숲 곳곳에서 봄의 향기에 가득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 원시림과 곶자왈, 천년 돌담길을 거닐며 제주의 진한 숲 내음을 느낄 수 있어 산책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자연 치유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5성 등급의 WE호텔은 제주한라의료재단의 WE병원을 융합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헬스리조트로서 오는 4월부터는 모든 투숙객에게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타 호텔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WE호텔에서 머물기만 해도 치유가 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힐링 여행이 된다.”고 말하며, “풍성한 제주 벚꽃 여행도 즐기고 건강한 면역력을 키워주는 차원이 다른 웰니스 여행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