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 세미나 등 국제적인 규모와 시설을 갖춘 종합 휴양 타운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멀리 여행을 떠나기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수도권 지역 최고의 리조트이다. 10만평 탁 트인 부지 위에 지어진 리조트에서 자연과 함께 지친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다. 화려하지만 품격있는 엔틱한 로비는 다양한 TV프로그램과 영화에서 촬영된 만큼 투숙객들의 포토 인증샷 성지로도 급 부상하고 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하여 리조트내 아름다운 벚꽃 산책로와 정원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 벚꽃 개화 시즌을 맞이하여 라비돌 꽃캉스를 통해 벚꽃나무길도 감상하고 호캉스는 ‘꽃캉스’ 패키지와 ‘쉬어 봄’ 패키지로 기획했다.
아울러 벚꽃 감상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쉬어 봄’ 패키도 출시한다. 주말인 토요일 및 공휴일 전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실내 수영장과 레스토랑 2인 이용 혜택으로 리조트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쉬어 봄 패키지는 객실 1박 + 수영장 2인 +조식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1층 비스트로 레스토랑 앞 잔디광장에 ‘포토존’에서 인증샷 SPRING EVENT가 진행된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리조트 내애서 찍은 인생사진 #라비돌리조트 해시태그하여 업로드 시 매월 1명 선정하여 호텔 숙박권 증정한다.
시간과 인원 구애를 받지 않는 저렴한 가격의 대중골프장으로 퍼블릭이면서도 전문 캐디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수도권지역 골퍼들에겐 가족과 함께 호텔에서의 휴식과 골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패키지’로도 인기있는 곳이다. 노년층과 여성골퍼를 배려한 비교적 무난한 난이도의 골프코스지만 중간 중간 적당한 함정을 부여한 홀 배치로 도전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골퍼들에게도 라운딩의 묘미를 더 할 수 있게끔 했다.
꽃나무와 과실나무로 계절별로 꽃구경을 할 수 있는 라비돌 리조트에서 화사하게 피어나는 벚꽃감상으로 2022년 봄을 만끽해보자,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