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레드 신 한상차림 조식 2인 혜택에 편리한 여행 도와줄 뷰티 어메니티로 풍성함 더해
사랑의 징표라는 의미의 마크 다모르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하늘과 맞닿은 곳에서 가장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공간으로 어반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공간적 경험을 선사해 호텔 내 인증샷 명소로 손꼽히고 있는 이곳에서 진행되는 패키지 혜택으로 무화과, 피칸, 시나몬 등 제철 재료들을 더해 가을의 색과 풍미를 담은 구음과자를 제공한다. 특히, 이 디저트는 아몬드 로스팅부터 레스케이프 셰프가 직접 재료부터 세심하게 조리해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 시켜 더욱 짙은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무화과 시나몬, 피칸 카라멜, 오렌지 코코넛 마들렌 총 3종의 구움과자가 제공된다.
여기에 풍미 짙은 하우스 위스키 2잔과 함께 더욱 짙은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제공되는 하우스 위스키는 레스케이프 헤드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버번 위스키로 짙은 카라멜과 견과류의 풍미가 특징이다. 고소한 버번의 풍미가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와 어우러져 풍성한 가을의 느낌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집에서도 가을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도록 구움과자 선물세트 구매 시 2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는 간편한 여행을 도와줄 V&A뷰티의 시그니처 기초 4종과 핸드 로션, 선크림 구성의 뷰티 어메니티를 제공해 더욱 편안한 여행을 선사한다
.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밤 서울 도심 속 파리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스케이프에서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프렌치 무드 가득한 디저트와 함께 위스키를 즐기며 깊어가는 가을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