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식뷔페, 금귤 빙수 그리고 수영장 오후 6시 이용 혜택까지!
- 한라산 청정 자연 속에서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패키지
‘쿨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뷔페 2인, 청정 숲 전망의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금귤 빙수 또는 트로피컬 빙수 1회, 그리고 체크아웃 후 수영장을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모든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 액티비티,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그리고,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듣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 관계자는 “복잡한 휴가지를 벗어나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머무르기만 해도 치유와 힐링이 되는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청정 숲속에서 프라이빗한 산림욕과 천연 화산암반수를 만끽하며 진정한 쉼과 건강한 힐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