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뜻’은 ‘뜻이 깊은 선물’이자 ‘미트박스의 뜻’이라는 의미다. 고기 전문가들이 엄선한 재료와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선물하는 이의 정성까지 헤아린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또한, 단순한 선물을 넘어 진정한 고기 미식의 경험을 전할 수 있길 바라는 미트박스의 진심을 담았다. 미:뜻은 3가지 구성품을 고급스러운 3단 패키지로 포장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이때, 증정품인 플레이팅 세트(도마+집게)를 제외한 두 가지 구성품은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즉, 선물하고 싶은 고기 부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커스텀) 선물세트로 소비자가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총 21가지 구성이 가능하다.
선물세트 구매 시, 미:뜻의 대표 키워드인 ‘고기’와 ‘미식’에 어울리는 증정품 미트 플레이팅 세트도 제공한다. 완벽한 미식의 순간에 빠져서는 안 될 플레이팅 굿즈 세트로 100% 티크 원목으로 제작한 양면 도마와 빈티지한 우드그립 고기 집게가 포함됐다. 가격은 14만9천원부터 29만8천원까지로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임을 고려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특히, 한우 시세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프리미엄 한우를 적정한 가격대에 선물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중으로, 민족대명절 설날 이전에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는 예약 배송을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설 직전 일주일 배송만 받고 있으나 12월 31일 사전 예약 이벤트가 끝나면 자유롭게 배송일 지정이 가능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혜택으로는 1세트를 구매할 때마다 스타벅스 커피 쿠폰 1장을 지급한다. 10세트 구매 시, 기프티콘 10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총 11만원 상당의 미:뜻 맞춤형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미트박스글로벌 전략서비스팀 장준희 팀장은 “단순 고기 선물을 넘어, 진정한 미식을 선물한다는 점에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선물세트라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최상급 프리미엄 고기,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기, 매니아들만 즐기는 독특한 고기들을 소개하며, 고기와 함께 잘 어울리는 미식 아이템들을 묶어 하나의 ‘선물 경험’으로 완성시키는 상품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