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미드 위크 치얼스’ 프로모션과 특별한 품격의 ‘와인 페어링 컬렉션’ 등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드 위크 치얼스’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뷔페 레스토랑 더스퀘어 디너 시간(18시~21시)에 운영되며, 추가 금액 없이 수요일은 와인 2종, 목요일은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관계자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애주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와인, 맥주 등 취향에 맞는 주류와 함께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뷔페 레스토랑 더스퀘어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풍성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뷔페 레스토랑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는 4월~5월, 두 달간 트러플과 슈퍼푸드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땅속의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을 가진 트러플은 독특한 향과 풍미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식재료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트러플을 활용한 피자, 아란치니, 밀푀유, 자장면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영양이 풍부한 슈퍼푸드도 활용하여 지중해식 연어구이, 카프레제 샐러드, 현미 잡곡밥 등의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메뉴로 고객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특별한 의미가 있는 4월을 기념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스퀘어에서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나만의 환경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실천할 자신만의 환경 약속을 작성 및 응모함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더스퀘어 식사권과 애프터눈티세트 이용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환경 보호에 대한 의지를 다짐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로비바에서는 ‘와인 페어링 컬렉션’을 오픈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와인 2잔과 간단한 음식을 함께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고급스러운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로비바의 분위기 속에서 미각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특히, 와인과 음식은 계절에 따라 매번 새롭게 구성되어, 가볍지만 품격 있는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