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2일과 23일, 도쿄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오너 셰프 ‘무로이 고’ 셰프 초청 미식 행사 진행
‘히노츠키’는 정통 교토식 가이세키 요리와 일본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스시 명가 ‘스시 카네사카’의 스시 오마카세를 한 공간에서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로 미식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정통 가이세키를 오마카세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뛰어난 음식 퀄리티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양조 명가 ‘야오신주조’와 협업해 탄생한 시그니처 사케 ‘히노츠키 준마이 다이긴조’는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로 가이세키 요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시 카네사카’는 일본 최고의 스시 장인 중 한 명으로 인정 받고 있는 ‘카네사카 신지’ 셰프가 2000년 도쿄 긴자에서 시작한 세계적인 스시 브랜드로, 긴자 본점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미쉐린 2스타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일악입혼(一握入魂), 스시 한 점에 혼을 불어넣다’는 가치 하에 스시의 온도, 습도, 숙성도 등의 미세한 변화까지 치밀하게 조율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균형과 맛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히노츠키’에서는 ‘카네사카 신지’ 셰프의 제자이자 일본 현지에서 20여 년간 경력을 쌓은 ‘타마루 미츠히로’ 셰프가 별도로 마련된 전용 공간에서 ‘스시 카네사카’만의 차별화된 스시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파르나스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톡 예약하기’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3월 22일과 23일에는 도쿄 소재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갓포 무로이’의 오너 셰프이자 가이세키 장인인 ‘무로이 고’ 셰프가 ‘히노츠키’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로이 고’ 셰프는 전통 일본 요리 기법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섬세하고 혁신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로이 고’ 셰프의 창의적인 가이세키 오마카세를 사케 페어링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예약은 3월 12일부터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오픈 후 지난 100일 동안 ‘히노츠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히노츠키’는 정통성을 바탕으로 품격과 깊이를 더한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