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대적 감각의 디자인에 건강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화 성공 예감
- 보냉보온으로 초밥. 생선회 등 선도 유지를 위한 일식요리에 탁월, 한식·양식·디저트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9층 쿠플라트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가장 많이 팔리는 황동 소주잔, 순동 맥주잔을 비롯해 미니텀블러와 밀페용기 등 최근 백화점 인기상품들이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다. 열전도성과 단단한 내구성으로 요즘 캠핑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 힘입어 이번 5월 30일에서 6월 2일까지 부산 백스코에서 열리는 ‘2024 부산 홈케어블데코페어’ 전시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가격이 비싼 전통 항균 식기인 유기를 현실화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보급하고자 유기 제조방법을 연구·개발하여 전통유기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기와 동일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색상이나 제품의 색과 표면이 변하지 않고, 가볍고 저렴하게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신소재를 개발하였고 이에 관한 기술 특허를 획득하였다.
㈜풍안의 관계자는 “소재 자체가 항균 기능을 가진 동(구리)은 코로나 팬더멕이 심각해지면서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동의 항균성은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99.9% 박테리아 박멸이라는 큰 효과를 입증하고 있어서 음식의 신선도를 장시간 유지해 식중독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날것으로 섭취할 때 큰 주의가 요구되는데 Kupplat(쿠플라트) 제품을 사용한다면 오랫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식중독 예방에 탁월하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