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착순 20객실 한정으로 글래드 꿀잠 아이템 ‘글래드 꿀잠티(Tea)’ 제공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래드 호텔은 가을 정취를 느끼며 차 한잔의 여유와 함께 마포 경의선 숲길을 산책할 수 있는 ‘가을 티(Tea) 산책 패키지’를 2022년 11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경의선 숲길과 인접한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가을 티 산책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디프(altdif)’가 글래드 호텔만을 위해 개발한 ‘알디프 베리에이션 스페셜 티’ 2잔을 제공한다.
특히, 알디프 베리에이션 스페셜 티는 알디프의 베스트 셀러 ‘벨벳 골드 라운드 티’를 베이스로 우유를 더해 부드러움을 살리고, 코코아 파우더로 달콤한 풍미까지 더해진 스페셜 티다. 핫 또는 아이스, 비건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경의선 숲길 책거리에 위치한 ‘알디프 티 바’ 방문 시 알디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가을 티(Tea) 산책 패키지 이용 가격은 11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경의선 숲길을 산책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경의선 숲길과 인접한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알디프가 글래드만을 위해 제작한 특별한 티 한잔과 함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힐링 산책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