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싱한 생딸기 본연의 상큼함을 담은 10가지의 티푸드와 프리미엄 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매일 오후 이용 가능
오는 18일부터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시즌 2를 맞이하는 ‘스트로베리 가든’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셀렉션과 맛을 자랑하는 딸기 메뉴들을 준비했다. 최상급 품질의 싱싱한 생딸기와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든든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요리까지 총 30여 가지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가든’은 18일부터 3월 30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생딸기 본연의 맛을 다채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하이티’도 3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제주 고유의 색을 담은 제주 말차 스콘, 쑥 마들렌부터 딸기 타르트, 딸기 판나코타 등 산뜻한 생딸기를 곁들인 딸기 디저트 등 총 10가지의 티푸드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상큼 달콤한 다채로운 티푸드와 완벽한 페어링을 이루는 ‘폰드메르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 또는 유기농 ‘리쉬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지난해 ‘스트로베리 가든’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모든 측면에서 강화된 프로모션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딸기 뷔페를 통해 여행객과 제주도민 모두 제철 딸기의 진면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