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년 동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로 코스 요리 구성…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프로모션 진행
- 떼레노, 3년 연속 미쉐린 1스타 수상… 국내 최고의 스페니시 레스토랑으로 인정 받아
이번 스페셜 메뉴는 지난 10년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요리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픈과 동시에 인기를 끌었던 ‘오징어먹물 고시히카리’와 ‘도미 완톤쿠션’, 한식과의 절묘한 밸런스를 보여주는 ‘돼지감자 아이스크림’ 등 떼레노 스테디셀러 메뉴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숯불에 ‘구운 제철 민어와 마늘 콩피’는 신선한 제철 민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오랜 기간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온 요리 중 하나다.
떼레노는 스페인 바스크(Basque) 지역의 전통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페니시 파인 다이닝(Spanish fine-dining) 레스토랑이다. 스페인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요리를 선보이며 입지를 다져왔다. 정통과 창의성을 조화롭게 담아내 3년 연속 미쉐린 원스타를 수상하며 국내 최고의 스페니시 레스토랑으로 인정받았다.
아영FBC F&B 관계자는 “떼레노는 이번 10주년을 계기로 브랜드 소셜 채널을 더욱 확장하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중이다.”라며 “최근 파인다이닝 업계가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는 만큼 스페인 음식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길 바란다. 특히, 이번 10주년 스페셜 메뉴는 그동안 떼레노에 방문하신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메뉴에 반영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영FBC는 떼레노 서울을 포함해 현재 8개 F&B 직영매장(무드서울, 무드앵커, 사브서울, 모와, 클럽 코라빈, 르몽뒤뱅, 이들스, E.O.D 펍앤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F&B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인나라 온라인몰과 SNS, 그리고 와인사랑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