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종류로는 제철 무화과를 와인에 졸여 크림치즈와 함께 구워낸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홍시로 만든 시미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몽블랑 에그타르트, 녹차 치즈 숲 케이크, 요즘 가장 핫한 ‘두바이 초콜릿’을 몬드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두바이 초콜릿 타르트까지 총 9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세이보리 메뉴로는 트러플 미니버거가 함께 서브되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몬드리안 주얼리 박스 안에는 디저트를 비추는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달콤한 티타임의 순간을 거울 셀피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블라인드 스팟(Blind Spot)에서는 잘 익은 무화과가 듬뿍 올라가 먹음직스러운 무화과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가을 제철 과일 무화과의 달콤함에 깊고 부드러운 맛의 아몬드 크림이 어우러진 무화과 타르트와 촉촉한 시트 사이로 생크림과 신선한 무화과가 겹겹이 쌓인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를 역시 가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와 무화과 케이크는 최소 하루 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10월 11일까지 주중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차 한잔을 마시더라도 고감도의 미식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트렌드 분석을 통해 비주얼을 강조하고,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더 깊고 달콤한 맛을 반영한 메뉴를 런칭했다. 이번 가을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특별한 티타임을 경험하실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