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 러닝 트레이닝 상품부터 고궁 러닝, 오름 러닝, 런비어 등 컨셉도 다양
- 매월 프립 액티비티 참가자 대상으로 배지 증정… 모두 모으면 오로라 여행 응모 기회
4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첫 번째 추천 종목은 러닝이다. 러닝은 특별한 장비 없이도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어 리추얼 챌린지,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트렌드와 함께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종목이다. 개인 운동 외에도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러닝 크루’에서도 활동할 수 있으며, 플로깅 등 친환경 활동과 연계하기도 용이해 미닝아웃(Meaning Out)에 관심이 많은 ‘엠제코(MZ+ECO)’에게 인기가 높다.
프립에서는 전문적으로 러닝을 배우고 싶은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러닝 트레이닝 상품을 비롯하여 △ 서울 고궁 러닝, △제주 오름 러닝, 러닝과 맥주가 결합된 △런비어(Run+Beer) 등 다양한 지역과 콘셉트의 러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러닝을 시작으로 매월 프립이 추천하는 종목의 액티비티를 참여하면 스페셜 배지를 받을 수 있다. 종목에 상관없이 모든 액티비티를 참여한 고객에게는 일반 배지를 제공한다. 스페셜 배지를 포함 일정 개수 이상의 배지를 모은 고객은 프립의 ‘스페셜 콜라보 굿즈’와 1천만원 상당의 ‘오로라 여행’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프립 관계자는 “올봄은 코로나19 엔데믹으로 그동안 억제되었던 취미 여가 활동 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러닝을 시작으로 올 한해는 매달 프립이 추천하는 다양한 취미 여가 활동에 몰입하며 일상의 새로운 즐거움과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