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 5일간 최대 40% 할인

[Cook&Chef=조용수 기자] 윈덤 그랜드 부산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2025년 4월 21일(월)부터 특가 프로모션인 ‘Early Summer Flash Sale’을 진행한다. 예약은 4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 시 40% 할인, 일부 OTA(Online Travel Agency) 채널에서는 30% 할인이 적용되어 폭넓은 고객층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불어 기간 내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윈덤 그랜드 부산 시그니처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장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디럭스(더블/트윈)와 프리미엄(킹/패밀리/코너킹) 타입으로, 커플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다양한 투숙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4월 22일(화)부터 6월 30일(월)까지로 본격적인 피서철을 앞둔 초여름에 붐비지 않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며 체크인 3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국내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인 송도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맑은 날씨와 따뜻한 햇살이 어우러지는 시기에 보다 조용하고 쾌적한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성수기를 피한 이른 여름 여행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플래시 세일은 기간 한정 혜택과 함께 실질적인 가성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arly Summer Flash Sale’의 마지막 날인 4월 25일에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On the Cloud Bar & Grill)’에서 월간 프로모션인 ‘B. B. B : Busan Beer Bottomless’가 진행된다. 매달 색다른 콘셉트로 선보이는 ‘온 더 클라우드’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은 지난 3월, 퍼렐 윌리엄스 리미티드 에디션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모엣 나이트’로 시작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4월은 바다와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 파티를 테마로, 한층 더 캐주얼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로 돌아온다.
행사는 2025년 4월 25일(금)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1인 30,000원으로 부산 로컬 브랜드인 ‘부산맥주’의 오륙도 페일라거, 부산 IPA, 그리고 프리미엄 라거 맥주, 하이네켄까지 생맥주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원도심의 파노라마 야경을 배경으로 한 맥주 파티는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미션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금요일 밤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