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의 와인,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모스카토와 스파클링 4종으로 구성… 최대 51% 할인
- ‘만원의 행복’ 시음회, 비기너 원데이클래스부터 전문가용 원데이클래스까지 다양한 단계의 이벤트 구성
신선한 과일이나 디저트와 함께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모스카토 테누타 가레토 모스카토 다스티 (Tenuta Garetto Moscato D`asti, 750ml), 샴페인하우스 크리스티앙 세네즈의 ‘공식 인증 샴페인’인 뀌베 르누아르(Cuvee Renoir, 750ml), 섬세한 블렌딩 기법으로 유연하면서도 신선항 산도와 버블이 매력적인 폴 당장 뀌베 ‘47(Paul Dangin, Cuvee 47, 750ml), 어니스트 레미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완벽에 가까운 균형감을 가진 샴페인 어니스트 레미 밀레짐 그랑크뤼(Ernest Remy Millesime 2012 Grand Cru, 750ml)를 7월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했다. 이달의 와인 4종은 기본 할인 외에도 3병 이상 구매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13일부터 3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와인나라 압구정점 원데이클래스를 오픈한다. 지난달 진행했던 ‘와린이 원데이클래스’가 전석 매진 및 앵콜 요청을 받아 추가적으로 클래스를 운영하게 되었다.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비기너’ 레벨 클래스와 ‘익스퍼트’ 레벨 클래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클래스 가격은 각각 35,000원 / 70,000원이다. 특히 이번 익스퍼트 원데이클래스에서는 20만원 중반(소비자가격 기준) 고급 와인도 포함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를 잊게 해줄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와인으로 ‘이달의 와인’을 구성했다”며, “특히 이번 전문가용 원데이클래스는 지난달 열린 비기너 원데이클래스에서 앵콜 요청이 많아 새로운 리스트로 업데이트 했다. 많은 분들이 와인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또 관심을 갖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반갑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와인나라에서는 늘 다양하고 즐거운 와인 문화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와인 저변 확대와 와인의 일상화를 위해 다양한 고객행사를 열고 있으니 많은 와인 애호가 분들이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