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강렬하게 터지는 씨그램의 짜릿함을 새롭게 전할 모델로 YGX댄서 리정 선정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유명 댄서를 브랜드 모델로 섭외하거나 중독성 강한 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따라하기 쉬운 춤으로 소비자 동참을 유도하거나 강렬한 인상의 댄스를 광고 등에 삽입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은 MZ세대의 워너비 스타 리정과 함께 감출 수 없는 짜릿함을 파워풀하게 담아낸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리정은 깔끔한 맛과 강렬한 짜릿함으로 사랑받아 온 씨그램을 그녀만의 파워풀한 춤으로 표현하며 관객의 시선을 압도했다. 숨길 수 없는 당당한 매력의 리정과 감출 수 없는 짜릿함을 전하는 씨그램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켰다는 평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된 여름에 리정과 함께 새로워진 씨그램의 감출 수 없는 짜릿함을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한층 새로워진 씨그램과 함께 짜릿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씨그램은 지난달 플레인, 레몬, 라임, 비타 자몽에 이어 상큼한 복숭아 향을 더한 '씨그램 피치'를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패키지도 전면 리뉴얼했다. 또한 무라벨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씨그램 라벨프리는 온라인 채널은 물론 편의점, 대형마트로 확장해 묶음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