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 중심으로 불고 있는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를 담은 이색 콜라보 상품
‘나른(nareun)’은 24시간 조이고 압박하는 불편함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담은 홈웨어&이지웨어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의 의미를 담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가 확산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올인원 점프수트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맨살 점프수트’의 나시/반팔/맨투맨 3가지 타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9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3만 5천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의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른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를 지향하는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과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로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며, 나른하지만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