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숯 향 가득한 국내산 한우 스테이크부터 신선한 식재료가 조화로운 화덕피자까지, 미각을 사로잡는 미식의 향연
- 온 더 클라우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직접 삶은 100% 국내산 팥 빙수’와 망고 테마의 ‘애프터눈티 세트’ 눈길
[Cook&Chef=조용수 기자]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의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이 미각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온 더 클라우드’의 메뉴는 윈덤 그랜드 부산만의 파노라마 오션뷰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단품 요리와 런치·디너 코스 메뉴, 계절의 싱그러움을 담은 특별한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요리로는 스테이크 메뉴를 내세웠다. 그 중에서도 대표는 참숯으로 구운 국내산 ‘한우 안심 스테이크’다. 셰프의 세심한 손길이 담긴 스테이크는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온 더 클라우드만의 시그니처인 참숯의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향긋한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와 ‘양갈비 스테이크’ 등 취향에 맞는 스테이크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메뉴는 클래식과 트렌드를 모두 잡았다. 깔끔하면서도 풍미 가득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베이스의 ‘랍스터 봉골레 스파게티’, 신선한 바다향이 가득한 ‘해산물 스파게티’, 국내산 한우로 요리한 ‘볼로네제 푸질리’와 같은 클래식 파스타는 물론, 온 더 클라우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마라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미식의 즐거움을 더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아름다운 송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 더 클라우드 신메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최고급 식재료와 마스터 셰프의 정성 어린 조리법의 콜라보로 탄생했다”라며 “이번 여름, 특별한 날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들어 주는 온 더 클라우드에서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