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열기를 식히며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는 장소는 단연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루프탑 풀이라고 자신할 수 있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루프탑 풀은총 길이 25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과, 유아풀을 갖췄으며 서베드, 카바나 존과 4개의 단독 공간인 프라이빗 풀까지 지금까지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독특한 구조로 공간에서 주는 에너지에 더위와 스트레스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장소이다.
객실 투숙객은 추가 비용 지불로 루프탑 풀을 이용할 수 있으며, 또는 루프탑 풀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이용 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친구 및 가족과 단독의 공간인 프라이빗 풀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구성되어 있어 올 여름,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공간에서 충분히 인생 네 컷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루프탑 풀은 6월21일부터 9월30일까지 운영되며 오후2시부터 밤9시까지 운영한다. 또한 성수기인 7월1일부터 8월31일의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밤9시까지 운영한다. 이번 여름은 대구에서 이열치열한 도전적 자세로 핫한 여름을 확실하게 만들어 볼 시간이 될 것이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노상덕 총지배인은,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대구 최초의 5성급 인터내셔널 브랜드로서 그 동안, 식음 문화를 선도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에 더해 호텔을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대구 메리어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여 루프탑 풀을 완성하였으니 아무쪼록 방문하시어 좋은 경험을 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