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종 에어 바운스가 설치된 어린이 전용 풀장과 프라이빗 풀 파티를 위한 스포키 워터 룸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자연경관 속에서 즐기는 물놀이 공간으로 사랑받는 오크밸리 야외 수영장은 5세 미만 영유아를 위한 유아 풀과 튜브에 몸을 싣고 흐르는 물을 따라 코스를 돌 수 있는 유수 풀, 슬라이드 풀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존과 1.2미터 수심에서 여유 있는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성인 존으로 운영된다. 본격적으로 물놀이 고객이 늘어나는 7월 초부터는 스릴 넘치는 16미터 길이의 초대형 에어 슬라이드와 3종 에어 바운스가 설치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추가로 마련해 연령별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객실 숙박과 수영장 이용권, 음료 혜택을 결합한 ‘오크밸리 풀 앤 커피 패키지(Oak Valley Pool & Coffee PKG)’도 준비했다. 수영장이 위치한 스키빌리지 콘도 객실 1박과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 2매, 물놀이 전후 열기를 식혀줄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 오크밸리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7월 3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장마철에도 날씨에 제한 없이 쾌적한 실내에서 프라이빗 한 물놀이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에 운영되던 오크밸리 실내 수영장 외에 ‘스포키 프라이빗 워터 룸’도 새롭게 개장했다. 50평형의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 수심 0.7미터의 프라이빗 수영장과 개별 샤워장, 아케이드 오락실, 정글짐, 편백존, 휴게존 등을 조성해 편안한 물놀이뿐만 아니라 소규모 모임이나 오붓한 이벤트를 진행하기에도 더없이 좋다. 스포키 프라이빗 워터 룸 기준 인원은 6인으로 최대 24인까지 추가할 수 있고, 4시간 기준 19만 원부터로 일자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어 웹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