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스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습의 리조트로 떠나는 안전한 설캉스(설+바캉스) 상품
- 객실에서 즐기는 인룸 바비큐, 설 선물 세트& 안심 방역키트 제공 등 풍성한 혜택 마련

[Cook&Chef 조용수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2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6평부터 36평형까지 넓은 객실에서 편안하게 숙박하며 여유로운 연휴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객실 내에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보드게임 1종을 제공하여 안전한 공간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 4인, 레스토랑 몽트뢰 바비큐 플래터 1세트, 웰컴 드링크 4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와 바비큐 플래터는 객실 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서비스(조식 도시락, 인룸 바비큐)로 제공한다. 바비큐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집기류와 전기그릴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살치살, 등심, LA갈비, 양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선물로 가평 잣 선물 세트와 마스크 위생 보관백 1개, 마스크 목걸이 줄, 바이러스 99% 살균효과가 있는 메소톡소 퍼펙트 크린 소독갤 1개, 메디와이퍼 소독 물티슈 1개로 구성된 안심 방역키트 1세트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