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최고의 선택,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COEX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짧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삼성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도서관, 맛집 등이 밀집되어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로의 이동이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가족 고객을 위해 아쿠아리움 혜택을 제공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쁘띠첼 구미젤리 2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3만 5천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2017년 12월에 오픈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비지니스 호텔로 28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COEX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이 머무르기 좋은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1층의 카페, 여심저격 플레이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뷔페G, 프렌치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G,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