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영장 이용, 이색 문화 프로그램 체험, 얼리버드 예약 시 추가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
지점별로 실내외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등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혜택 또는 패키지 기프트를 증정하거나, 호텔 내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이른 여름휴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이색 문화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호텔 내 부대업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보다 풍성한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국내여행 수요가 커짐에 따라, 국내 대표 차량공유업체 ‘쏘카’와 손잡고 ‘얼리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쏘카 20%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해 여행객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오는 22일부터 예약 및 체크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24시간 이상 대여 시 각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먼저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Hillside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2인, 베이비 베스 가운 또는 프리미엄 핸드백 브랜드 ‘메르켄’의 써머 비치백 (택1), 키즈라운지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헬스장 무료, 포토 뮤지엄 ‘경주나인’ 무료이용, ’쏘카’ 2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주한옥마을 내 위치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라한호텔 전주’는 디럭스룸 1박, 한옥마을 내 ‘전주부채문화관’ 부채그리기 체험 2인, 부채그리기 체험 SNS 인증 시 북카페 음료 1+1 혜택, 헬스장 무료이용, ’쏘카’ 20% 할인 쿠폰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라한호텔 전주의 경우, 추가비용(2만원)만 내면 한옥마을을 조망할 수 있는 한옥뷰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한층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디럭스룸 1박, 실내수영장/사우나/헬스장 2인, ’쏘카’ 20%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3만원 추가 시 호텔 식음업장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세트 또는 수제맥주 세트(각 2인 기준)를 제공한다. 여기에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엑스트라 베드 무료제공 혜택도 마련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경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 로비라운지 팥빙수, 오션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주중 일 선착순 5실 한정), 목포 여행을 위한 관광지 할인혜택, ’쏘카’ 2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호텔 1층 ‘커피빈’ 아메리카노 2잔 교환권, 써머 컵홀더 튜브 2개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쏘카’ 20% 할인 쿠폰 증정 등을 제공한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최근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각 지역에 위치한 라한호텔에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즌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국내여행의 묘미를 느끼고 진정한 쉼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