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셋이 뭉치면 레고랜드 호텔 프리패스 행사 시작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1-02 18:38:08

- 3+1 골드패스 호텔 패키지,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 포함 5명까지 1일 호캉스 기회
0 4개의 인기 레고 시리즈 테마 방과 장애인 친화 객실도 갖춰

[Cook&Chef=조용수 기자] [Cook&Chef=조용수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2023년 시즌 3월 개장을 앞두고 2023년 골드 등급의 연간 이용권 3매를 구매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호텔 1일 숙박권과 호텔 내의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의 조식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호텔은 테마파크 동절기 휴장 기간과 관계없이 연중 운영하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 이용객에게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어지는 '골든 숏 브레이크(Golden Short Breaks) 호텔 패키지’는 연간이용권 골드 패스 3장을 구매한 고객에게 1월1일부터 3월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호텔 1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호텔 1일 숙박권으로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을 포함해 5명까지(조식 포함) 숙박할 수 있다.

3+1 골드 패스 호텔 패키지는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골든 숏 브레이크(Golden Short Breaks)’ 호텔 프로모션 웹페이지에서 골든패스 3장이 포함된 호텔 투숙 이용권을 구매 후에 숙박일을 예약하면 숙박 3일 전에 발송된다. 자세한 구매 방법은 홈페이지 호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 등급은 프리미엄 룸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렌즈, 닌자고, 해적, 킹덤 등 4개의 인기 레고 시리즈 테마를 갖추고 있다. 특히, 객실은 공용 침실에 더해 2층 침대가 있는 별도 침실이 마련되어 있을 뿐 아니라, 객실 내 어린이들을 위한 보물 찾기 및 레고 브릭이 제공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들이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는 누구나 편리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장애인 친화 객실’도 갖추고 있다. 해당 객실의 화장실 문턱을 없애 고객이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며, 샤워실과 변기에 안전바를 설치하고 샤워용 의자를 비치했다.

레고랜드 호텔은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크리에이티브 워크숍(Creative Workshop)’은 레고랜드 호텔의 대표 키즈 프로그램으로 전문 레고 빌더들이 아이들을 레고 마스터로 만들기 위해 레고 브릭의 다양한 조립법을 알려주는 레고랜드 공인 키즈 교육 프로그램이다. 레고 에듀케이션 제품을 이용하여 기초 코딩 학습을 통해 순차, 반복, 구조와 같은 코딩 기본 개념을 배울 수 있고, 함께 하는 협력 수업을 통해서 의사소통능력, 협업능력 역량을 기를 수 있다. 또한 3층 ‘키즈 그라운드’ (Kids’ Ground)에서도 다양한 새해 맞이 어린이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2층 데스크에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이순규 사장은 "레고랜드 호텔은 아이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레고를 테마로 만든 호텔이다. 체크인에서부터 호텔을 나설 때까지 아이와 어른에게 레고랜드만의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아이들을 위한 레고랜드 호텔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