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릴 홈카페 아이스 디저트 젤라또와 빙수 인기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8-08 06:43:18

[Cook&Chef 조용수 기자] 최근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SNS에 자기의 근황을 전하는 인증샷 붐이 늘어나고 있다. 저마다 홈 트레이닝을 하거나, 악기를 배우거나, 요리를 직접 해먹는 다양한 분야의 SNS 피드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홈카페 디저트에 대한 피드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홈카페 디저트 브랜드 스노윗의 다양한 신제품이 인기다. 부드러우면서도 가볍게 느껴지지 않도록 공기량은 줄이고 원재료를 꽉 채워 만든 고밀도 젤라또 아임파인은 독특한 식감과 풍미를 더해줄 진짜 토핑이 콕콕 박힌 젤라또다. 바닐라, 딸기, 유자, 헤이즐넛의 네 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얼마 전 SBS 동상이몽 김성은 부부편에 방영된 스노우빙홈은 전문 매장용 빙수기계를 가정용으로 개선한 스노우빙홈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 빙수를 만들 수 있는 가정용 빙수기다. 스노우빙홈 본체에 전용 빙수 블록을 끼운 후 버튼만 누르면 1분 만에 유명 카페에서 먹었던 빙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으며, 특히 밀크純 블록은 우유와 배과즙농축액만으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