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환절기 고민 없는 건강 솔루션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0-12 19:05:53

- 환절기 면역력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한 WE호텔의 건강증진센터 10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Cook&Chef=조용수 기자]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에 위치한 WE호텔은 WE병원을 융합한 국내 유일의 ‘메디컬센터’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의료관광 컨셉의 헬스리조트다. 선선해지는 환절기를 맞이해 10월 이벤트로 WE호텔의 건강증진센터는 환절기 면역 테라피로 '싸이모신 알파-1 주사' 그리고 만병의 근원 비타민D 부족을 개선해 줄 '바타민D 주사'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0월 한정 진행하며 더 나은 삶을 위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

싸이모신 알파-1(Thymosin α-1)은 혈액 속에 극소량으로 있는 자연물질로 흉선에서 분비되는 28개의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펩타이드 성분이다. 정상적이라면 면역조절을 담당하는 림프구의 성숙을 촉진시켜 외부의 독성 자극을 이겨내게 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주지만 면역력을 높이기 어려운 고령 환자 등은 싸이모신 알파-1의 주사치료를 통해 T세포, NK세포, 수지상세포 등 면역계의 다양한 세포를 활성화해 면역 기능을 증진 시킬 수 있다.

싸이모신 알파-1 주사는 림프구 활성 등 면역 기능을 강화해 간염 바이러스로 인한 암 재발을 줄이고 빌리루빈과 알부민 수치 등 간 기능 지표도 개선하며, 면역력 증강을 통해 간암의 주원인인 B형, C형 간염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항암 치료 부작용을 개선해 건강 개선 및 증진에 효력이 있다.

비타민D는 태양의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통해 체내에서 합성되거나 연어, 참치, 고등어, 간, 계란 노른자, 치즈 등의 음식을 통해서 공급을 받는다. 현대인은 실내 생활을 많이 하고 음식을 고르게 섭취하지 않고 편식을 하여 비타민D 수치가 많이 낮은 편이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골절의 위험이 높아지며, 암, 심장질환, 당뇨 등 다양한 질환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진다. 비타민D 주사는 이런 사람들을 위해 근육주사로 단기간에 체내에 비타민D 수치를 높이는 주사요법으로 신진대사 촉진, 살균작용, 세로토닌 분비 활성화,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

WE호텔 관계자는 “한라산 청정 숲속에 자리한 럭셔리한 호텔의 편안한 분위기에서 환절기 맞이면역력 개선을 위한 10월 한정 특별한 가격에 건강 솔루션 프로모션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디웰센터 064-730-1421/2 또는 홈페이지(www.wehospita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