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023년 새해 맞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캉스 “설렘가득”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1-10 19:01:07

- 계묘년을 맞아 토끼띠 고객이 예약이 10%의 할인 혜택
- 다양한 색깔의 복주머니 중 한가지를 골라 주머니 안에서 올해의 운세 및 경품을 확인

[Cook&Chef=조용수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23년 새해 설 맞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렘가득”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2023년 첫 명절을 맞아 객실 1박을 포함 우리들의 전통간식인 약과, 유과, 오란다를 복주머니에 넣어 제공한다.

또한,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음료인 식혜와 제기차기, 공기놀이등 전통 민속놀이 5종 세트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계묘년을 맞아 토끼띠 고객이 예약이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명절기간 (23.01.20~23.01.24) 호텔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새해 운세 럭키 드로우’가 진행된다. 다양한 색깔의 복주머니 중 한가지를 골라 주머니 안에서 올해의 운세 및 경품을 확인 할 수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첫 명절을 프레이저 함께 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좋은 기운과 행복한 추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 라고 전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통간식과 민속놀이로 화목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