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꿀잠 시즌11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0-25 17:27:20

- 글래드 시그니처 숙면 아이템으로 ‘꿀잠’ 완성!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11 패키지’를 2022년 10월 28일(금)부터 2023년 2월 28일(화)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11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글래드 로고가 돋보이는 ‘글래드 머그컵’ 1개를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또는 아이보리 중 랜덤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꿀잠 시즌11+패키지에는 ‘글래드 배스로브’를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월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면 100% 재질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부드럽고 좋은 광택감으로 GLAD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꿀잠을 위한 시그니처 아이템만을 모아 제공하는 글래드 꿀잠 시즌11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글래드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숙면 아이템과 함께 꿀잠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11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를 제공하여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