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여름 디저트 빙수 5종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03 15:49:29
지난해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맛으로 더 라운지의 스테디셀링 여름 디저트로 등극한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는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한 팥의 완벽한 조화, 화이트 초콜릿 흥인지문 모양 초콜릿을 가니시해 맛과 모양에서 옛 고궁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홍시를 활용한 동대문 아이스 홍시 빙수와 진한 말차의 풍미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동대문 말차 빙수까지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동대문 빙수를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더 라운지의 모든 빙수는 우유 베이스 빙수에 저당분을 사용하며,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드는 수제 팥을 사용해 보다 건강과 기본에 충실한 빙수에 집중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오뚜기, 붕어빵으로 美 MZ세대 입맛까지 녹이다
- 2[2025 한식 컨퍼런스]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 "한식의 도약은 K-컬처의 도약... 채소 발효 문화 재조명할 때"
- 3[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창조적 도약"
- 4[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분자요리'는 없다... 창의성은 뇌의 작동과 요리의 '게놈'을 아는 것"
- 5[2025 한식 컨퍼런스] 호세 아빌레즈, "새로운 미식 혁명은 이미 시작됐다... 주역은 '신세대'"
- 6[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미래를 설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