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할로윈을 기념하는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0-20 15:21:40

[Cook&Chef=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한국에서도 10월의 주요 기념일로 자리 잡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푸짐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베이커리 ‘델리’에서는 할로윈 스타일의 토핑(유령 데코)을 한 ‘할로윈 펌킨 케이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을 통하여 객실예약 시, 할로윈 케이크 또는 할로윈 칵테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로비 층에는 할로윈 컨셉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근무직원이 코스튬을 하여 투숙객을 맞이한다. 사탕을 증정해 주는 “Trick or Treat”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호박 바구니를 들고 컨시어지, 뷔페레스토랑에서 할로윈 분장을 한 호텔직원에게 ‘트릭 오어 트릿’을 외치면 할로윈 기념 사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할로윈 분장을 한 피아니스트가 할로윈 컨셉에 맞는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문하는 고객 중, 할로윈 분장 및 코스튬을 하고 호텔 내에서 사진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인증사진을 찍은 분들에 한하여 포토제닉을 실시하여 객실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살려줄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