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10월 할로윈을 맞아 “Happy Holloween”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0-06 12:54:57

[Cook&Chef=조용수 기자] 10월의 가장 큰 이벤트 할로윈을 맞아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할로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오직 열흘간 경험 할 수 있는 “Happy Holloween” 패키지는 취향별 선택이 가능하게 구성하였다.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저녁식사를 기대하는 당신에게 First Floor 레스토랑에서의 스페셜 디너! 할로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단호박을 이용한 만조 크림파스타와 매콤한 칠리 블랙타이거, 무화과 휘낭시에 디저트로 구성된 메뉴와 할로윈 음료 ‘뱀파이어의 눈물’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연인, 가족과 프리이빗한 파티를 원하면 피자와 감자튀김이 to-go로 제공되는 구성도 있으며 선착순 5팀에게는 타투 스티커도 추가로 제공하니 고민하지 말자 서두르자!

할로윈 특별 이벤트로 호텔 로비에 마련된 할로윈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본인 sns 업로드 시 프론트에서 LED할로윈 반지를 현장에서 바로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식음바우처와 기프티콘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가을 최대 축제 중 하나인 할로윈을 맞아 가족과 연인 모두가 즐거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을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에서 가져 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