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리틀 골프 버디 위드 짐맥클린’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17 12:06:19

- 골프 꿈나무들과 짐맥클린 골프스쿨의 만남
- 자녀와 함께 라운드를 꿈꾸는 부모를 위한 키즈 골프 클래스 열어
- 놀이를 통해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스내그골프 경험할 수 있어

[Cook&Chef=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프리미엄 키즈 골프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리틀 골프 버디 위드 짐맥클린’을 7월 9일부터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세계 3대 골프 교습가인 짐맥클린의 골프스쿨 프로진이 책임지는 이번 클래스는 골프에 입문한 꿈나무들도 놀이를 통해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PGA투어프로들의 수년간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스내그(SNAG, Starting New At Golf)골프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자녀들이 프로그램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호텔 야외 정원 또는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가족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패키지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과 로얄마일 커피 10% 주중 할인혜택이 포함되며 키즈 골프 프로그램 1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40분 동안 짐맥클린 전문 코치와 함께 진행되는 골프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였으며 골프에 생소한 아이들이 보다 더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스내그 골프 도구를 활용해 안전하고 재밌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짐맥클린 수료증을 수여하고 버블건, 래시가드 등 선물 증정 및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분에게는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 ‘비치타월’을 선물로 제공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비치타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 시 미니막스 ‘정글 멀티 비타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짐맥클린 골프스쿨 키즈 정규 수업 등록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해 프리미엄 클래스를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