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 16강 진출 기원 월드컵 패키지 상품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1-07 12:04:39

- 월드컵 응원 이제는 호텔에서 함께

[Cook&Chef=조용수 기자]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월드컵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내달 3일까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호텔에서 축구 경기를 응원하며 음식도 즐길 수 있는 SHOUT AND CHE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늦은 밤 시작되는 중계일정에 부담없이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 객실 1박과 축구 응원에 빠질 수 음식인 피자,감자튀김,캔맥주가 제공되며 응원의 열기를 더해줄 응원 막대 풍선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공식 SNS 채널에서는 대한민국 첫 경기를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모바일 기프티콘과 호텔 숙박권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16강 진출을 염원하며 지인, 가족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구성하였다.” 면서 “국민들이 응원하는 만큼 선수들이 부상없이 경기를 치루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