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윈터 빌리지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2-21 10:49:47

[Cook&Chef=조용수 기자]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하여 로비와 호텔 공간에 크리스마스 무드의 데커레이션을 선보인다. 호텔 곳곳을 화려하게 장식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은 방문객, 투숙객으로 하여금 색다른 연말 볼거리를 더한다.

 

올해 안다즈 서울 강남이 선보이는 데커레이션 콘셉트는 ‘화이트 앤 골드’의 ‘안다즈 윈터 빌리지’로 눈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고 호텔 입구부터 로비와 2층 레스토랑으로 이어지는 중앙 계단을 꾸몄다. 또한,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컬래버래이션하여 데커레이션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미디어 월에 크리스마스 무드의 영상이 송출되어 호텔 내 사진 명소인 로비 계단과 함께 최고의 포토존으로 드라마틱한 공간감을 연출하며 안다즈 서울 강남만의 스타일리쉬한 인생샷을 남기기에 좋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과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함께하는 ‘윈터 위시, 레터 투 산타(Winter Wishes, Letter to Santa)’ 이벤트를 진행하여 12월 31일까지 원하는 소원을 작성 후 이벤트를 참여하는 고객에게 객실 스위트, 디럭스 숙박권과 식음 상품권,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50ml 등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이벤트가 준비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