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졸업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2-04 10:31:25

- 3년 만에 노마스크로 얼굴 보며 제대로 졸업&입학 축하 
-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 런치/디너 방문 시 최대 50% 할인
- 사전 예약 필수, 졸업 및 입학 확인 서류 지참해야 할인 적용 가능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래드 호텔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졸업생 및 입학생 이벤트’를 2023년 3월 12일(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3년도 졸업 및 입학 예정을 앞두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최대 2인까지만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및 입학 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예약 문의는 02.6222.5511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도 2023년도 졸업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본인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제주 도민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외한 타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확인 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도 사전 예약 시 할인이 가능하며, 성인 1인 이상 이용 시에만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 입학생을 대상으로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