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2022년 연말 식음료 프로모션과 연회 상품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0-11 10:10:08

- ‘어반 키친’ 뷔페 레스토랑의 한해 인기 있었던 메뉴 선보이는 ‘땡큐 포 다이닝 위더스’ 프로모션 진행
- 연말 모임이나 송년회를 위한 연회 프로모션 제공
- 할로윈 맞이 귀엽고 익살맞은 베이커리 디저트 즐기기

[Cook&Chef=조용수 기자]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연말을 맞아서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하반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한 해 동안 어반 키친 뷔페 레스토랑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로 올 한해 인기 있었던 메뉴를 모아 선보이는 ‘‘땡큐 포 다이닝 위더스’ (Thank you for dining with us)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운영한다.

먼저 신선한 ‘제주산 딱새우’와 포항 ‘구룡포 과메기’와 같은 지역의 특산물을 비롯하여 한식 코너에서는 ‘대나무 통밥’, 중식에서는 ‘어향동고’, 양식으로는 ‘양고기 요리’ 등 각 코너에서 고객에게 인기 있었던 메뉴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는 제철 무화과를 이용한 ‘무화과 샐러드’와 쫄깃하고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칼라마리 샐러드, 당근 라페 연어 오픈 샌드위치와 같은 다양한 핑거 푸드 등도 준비되어 있다. 디저트로는 과일 절임과 홈메이드 그릭 요거트, 몽블랑 케이크 등이 감사 프로모션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 메인요리부터 디저트 마무리까지 다양한 미각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소갈비와 청정 지역 호주에서 자란 양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육류와 퀄리티 높은 대게, 가리비 등도 라이브 코너에서 여전히 만날 수 있다.

유난히 믿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메뉴들과 다양한 미각이 가득한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이 다가오면 많아지는 소규모 모임을 비롯하여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이나 지인들과의 만남을 함께 해도 좋을 듯하다.
할로윈 주간에는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도 만날 수 있고, 감사의 주제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기에 추수 감사절을 비롯한 특별한 날을 준비하기에도 제격이라 오랜만에 대구를 찾은 외국인 비즈니스 고객을 모시기에도 좋지 않을까한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할로윈도 역시 기대가 된다.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는 할로윈 주간에는 로비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할로윈 베이커리와 음료도 만날 수 있다. 호텔의 로비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할로윈 케이크’와 ‘단호박 치즈 타르트’와 ‘할로윈 머핀’ 같은 쁘띠 케이크와 할로윈 음료를 단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귀엽고 익살맞은 데코레이션의 케이크와 음료를 눈으로 즐기고,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입이 즐거운 색다른 메뉴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할로윈 케이크는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고, 쁘띠 케이크는 당일에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 종류는 2일 전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도 제공되니, 예약 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또, 주말 ‘어반 키친’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할로윈을 만나볼 수 있는데, 금,토,일요일에는 뷔페의 베이커리 코너에 할로윈 케이크와 음료가 준비된다.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저녁을 즐기고 싶다면, 믿을 수 있는 뷔페 요리와 특색 있는 베이커리도 즐길 수 있는 ‘어반 키친’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