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자연 환경과 건강을 지키는 ‘플로깅’캠페인 활동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30 09:35:40

[Cook&Chef=조용수 기자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지난 24일 세계 물의 날과 어스아워(Earth Hour)를 맞이하여 환경운동캠페인과 친환경 가치 제고를 위해 호텔 주변에서부터 용두암 산책로를 돌며 ‘플로깅(Plogging)’을 진행하였다. 호텔 주위 산책로를 안내하는 고객용 산책지도를 제작함과 동시에 자연환경과 산책을 하며 건강까지 생각하는 마음으로 호텔 임직원들과 함께 플로깅을 진행하였다.

또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이미 작년부터 윈덤에서 주관하는 ‘윈덤 그린’ 캠페인에 참여해 다양한 실천을 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에 대한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연박 고객들에게 객실 내 린넨 및 타올 재 사용에 대한 안내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방면으로 환경보호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식음 업장 라운지와 델리에서 테이크아웃 종이 빨대 사용하고, 용기들은 비닐 코팅이 최소화된 제품으로 사용하여 환경보호에 동참하여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으로 2013년부터 매달 연탄 나눔, 김장 나눔, 비치코밍 등 제주도 내 기관과 함께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참나눔봉사단으로 많은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