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SBS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결혼식 장소로 주목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9-25 23:19:06
낮 결혼식의 경우, 전면 자연채광 속 상쾌하고 싱그러운 송도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하객들의 식사가 이뤄진 36층 오크레스토랑은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는 세미뷔페 ‘안티파스티’로 이미 유명한 곳이다.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넓게 펼쳐진 센트럴파크, 저 멀리 보이는 드넓은 바다, 그리고 높은 층고와 음악 속 수준급 다이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확트인 서해바다와 도시의 파노라마뷰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65층 파노라믹65에서는 애프터파티를 진행했다. 다크브라운과 골드컬러의 조화로 모던앤틱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 속 무제한 와인과 함께 재즈·클래식 라이브밴드의 연주가 더해져 특별한 감성을 담을 수 있다.
허니문 객실은 64층 펜트하우스로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장관을 배경으로 확트인 거실에서 즐기는 와인 한잔과 욕실 내 통유리창 앞 대형욕조에서의 거품목욕은 신랑신부의 로맨틱한 감성을 더욱 높혀준다. 동양적 느낌과 패턴이 어우러진 펜트하우스는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가구에 격조 높은 오픈 바 스타일 최고급 시스템 주방과 다이닝룸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도시와 바다, 공원 360도 파노라마뷰와 어우러진 최고급 인테리어로 인해 유명 영화와 드라마 속 VIP룸으로 자주 등장하고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총 423개의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은 주방공간과 욕조, 세탁시설 등 시설이 구비되어 타호텔 대비 객실이 넓으며, 36층부터 65층까지 초고층 호텔 내부에서 광활한 서해바다와 하늘, 세련된 도시의 파노라마 전망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65층의 바&다이닝, 36층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의 부대시설은 물론 반려견 동반 가능호텔로서 최고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전 세계 여행객이 꼽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인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톱 25’(Trip Advisor, 2019 Travelers' Choice Top Hotels 25)의 1위를 차지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꿈꿔왔던 나만의 스몰력셔리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고객맞춤 웨딩서비스와 품격높은 프라이빗 하우스웨딩으로 하늘 위 구름바다 속 붉은 노을과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웨딩 패키지 선택 시 웨딩홀 대관료 무료, 웨딩 식사메뉴, 고객 맞춤형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신부대기실 및 혼주대기실로 스위트급 객실 제공 및 1박 투숙, 무대 및 스크린 연출, 폐백실 및 웨딩용품 제공하며, 웨딩케이크 및 샴페인 제공, 포토테이블, 4인 무료 시식, 신혼여행 시 차량 1대 무료주차(최대10일), 인천공항 행 호텔 리무진 서비스, 결혼 1주년 기념 식사권 등을 패키지 상품별 차등 제공한다.
한편, 19일 결혼식에는 김국진-강수지 부부를 포함한 최성국, 김광규, 구본승 등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의 많은 멤버들이 결혼식장을 찾아 임재욱 결혼을 축하했다. 임재욱은 1996년 ‘포지션’으로 데뷔하여 ’후회없는 사랑‘을 시작으로 ’I Love You’, ‘하루’, ‘Blue Day’, ‘너에게’, ‘Summer Time’, ‘Remember’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으며, 현재 신엔터테인먼트라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영화제작, 웹예능제작, 후배 가수들 육성 및 배우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