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평창&제주 / 가을 전용 패키지 상품 출시, 즐겁고 여유로운 힐링의 천국!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8-28 21:12:12
- 휘닉스 평창은 ‘All Inclusive FOREST’, 휘닉스 제주는 ‘All inclusive Fun & Free’로 설정
평창의 FOREST는 For-rest에 착안하여 평창의 가을 숲과 자연 그리고 힐링을 모티브로 컨셉을 설정하였고 이에 따른 콘텐트로는 워터파크, 루지랜드, 곤돌라, 키즈 플레이 라운지 등을 이용하는 즐거움과 캠핑 BBQ, 비어가든, 북콘서트, 힐링 산책로를 이용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다.
제주의 Fun & Free는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방향을 잡았고 섭지 스냅 사진 투어, 올데이 키즈케어, 선셋 요트투어, 유민미술관, 온수풀&라운지, 힐링테라피, 민트 디저트와 Tea로 가을 콘텐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 가을 제주에 오는 가족들에게는 ‘온 가족 취향 존중, 가족 모두가 주인공인 여행’으로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 가을시즌 컨셉과 연계하여 휘닉스 평창은 올인클루시브 FOREST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고,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올인클루시브 FUN 패키지와 올인클루시브 FREE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하나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으로 평창과 제주의 가을을 모두 만끽 할 수 있다는 점이 올인클루시브 상품의 핵심가치다”라고 밝혔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FOREST 패키지 상품은 콘도 스탠다드 1박과 조식뷔페 또는 중식뷔페, BBQ, 블루캐니언, 루지 이용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인 2명, 소인 1명 기준, 주중 27만4천원, 주말 32만9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일 기준 9월 15일에서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휘닉스 평창 가을시즌 전용 패키지 상품이다.
휘닉스 제주 올인클루시브 FUN 패키지 상품은 콘도로얄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석식 불턱 BBQ 또는 해랑 한라상 코스 선택, 스냅사진투어, 키즈케어 프로그램, 아쿠아 플래닛 입장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인 2인, 소인1인 기준으로, 주중 33만2천원, 주말 36만2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올인클루시브 FREE 패키지 상품은 콘도 로얄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석식, 스냅사진투어, 테라피, 풀사이드 바 음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요금은 성인 2인 기준, 주중 32만6천원, 주말 35만6천원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