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 9월 다이닝 프로모션 칠리크랩과 페퍼크랩이 제공 되는 ‘크랩 온 더 테이블’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8-30 20:21:30

- 동남아 여행의 추억을 소환하는 바로 그 맛

[Cook&Chef 조용수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가을의 제철 식재료 꽃게로 이색적인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동남아시아의 휴양지 싱가포르에서 맛 볼 수 있었던 칠리크랩과 페퍼크랩을 제공하는 ‘크랩 온 더 테이블 Crab on the table’ 이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매력적인 칠리크랩과 통후추의 알싸함이 색다른 페퍼크랩은 동남아로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에겐 과거의 추억을 상기시키는 메뉴로 다가갈 예정이다.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크랩 요리 이외에도 주문 즉시 즉석에서 튀겨내는 신선한 튀김과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요즘 계절에 딱 좋은 따끈한 잔치 국수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크랩 온 더 테이블 프로모션은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 간 진행 되며, 평일 디너와 주말 런치, 디너 뷔페 이용시 테이블당 칠리크랩과 페퍼크랩이 무료로 제공되고, 추가로 주문 시 1 플레이트 당 2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최고의 가성비로 입소문 난 포포인츠 강남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의 평일 점심은 33,000원 저녁은 43,000원 주말 점심, 저녁은 49,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에 이용할 수 있다. 9월부터 KB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