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 일반 고객용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혜택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8-19 14:31:54
- 적립된 포인트를 호텔뿐만 아니라 롯데면세점(인터넷 면세점 제외)에서도 사용 가능
롯데호텔 리워즈는 이전보다 특전을 확대하여 멤버십 프로그램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일례로 무료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들이 회원 전용 예약 서비스와 채팅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내 총 4개의 회원 등급 중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급은 상기 특전 외에도 등급에 따라 각기 100$, 50$, 10$ 상당의 바우처를 지급받아서 롯데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플래티넘 등급은 무료 숙박권도 특전에 포함되었다.
적립된 포인트를 호텔뿐만 아니라 롯데면세점(인터넷 면세점 제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점도 특기할 만하다. 또한 타 호텔 멤버십과 비교 시 상위 등급으로의 승급이 상대적으로 쉬워 호텔을 자주 찾는 호캉스 족이나 비즈니스 출장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1999년, L-Green Club으로 첫 출시된 고객 프로그램은 20여년 만인 현재 65만여명의 회원을 모았다. 현재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은 국내 고객이 약 60%를 차지하고 있지만 최근 롯데호텔이 해외 체인을 빠른 속도로 늘리면서 외국인 회원 수도 역시 높은 증가세를 보인다. 이를 바탕으로 2021년까지 1백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한다는 것이 롯데호텔의 계획이다.
한편 롯데호텔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을 위한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Worldwide x 2 LH Points)’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해서 8월 31일까지 롯데호텔의 전 체인에서 2박 이상 연박 예약 후 투숙까지 마치면 자동 응모된다.
1등 1명은 롯데뉴욕팰리스호텔 3박과 200만원 상당의 항공 상품권, 뉴욕양키스(MLB) 또는 뉴욕닉스(NBA) 관람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옵션과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 3박과 200만원 상당의 항공 상품권, 에르미타주 미술관 입장권 2인 등이 포함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2등 3명에게는 롯데호텔괌·롯데호텔하노이·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2박 숙박권을, 3등 2명에게는 시그니엘서울과 이그제큐티브타워 1박과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파격적인 상품과 함께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롯데호텔과 롯데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LH포인트가 두 배로 자동 적립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