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News> NS홈쇼핑 / 엘리언니가 만든 ‘엘리가 간다 선스틱’ 띵라이브 파격가 공개! 론칭 방송!

나이순

buda2016@naver.com | 2019-07-24 14:22:36

- 방학 맞이한 우리아이들 워터파크, 놀이공원, 바닷가 필수품!
- 론칭 기념 이벤트 바로 적용 가능한10% 할인쿠폰 증정

[Cook&Chef 나이순 칼럼니스트] NS홈쇼핑이 엘리언니 ‘엘리가 간다 선스틱’을 7월 25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V커머스 채널 ‘띵라이브’에서 론칭방송한다. 여름 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아이들과 워터파크, 놀이공원, 바닷가로 나들이를 계획중인 분들을 위해 NS홈쇼핑 V커머스 채널 ‘띵라이브’에서 어린이유〮아 전용 ‘엘리가 간다’ 선스틱을 선보인다.

‘엘리가 간다’선스틱은 아이들과 가장 가깝고 친근한 유투브 크리에이터 ‘엘리언니’가 업계 최초로 어린이유〮아 전용 ‘무기 자외선 차단(이하 무기자차) 선스틱’ 개발해 소개하는 상품으로,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팅 플랫폼 ‘뷰티메이커스’가 클라우드 펀딩에서 목표금액의 235%를 달성해 눈길을 끌었던 아이템 중 하나이다.


무기자차 선스틱은 차단막을 형성하고 자외선을 반사해 열감이 없어 보송한 감을 유지하는 반면, 유기 자외선 차단(유기자차)선스틱은 자외선을 흡수하고 열을 발생해 피부에 자극을 더할 수 있다. ‘엘리가간다 선스틱’은 무기자차 선스틱으로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만들어졌다. 병풀추출물, 칼라민 성분 함유로 피부진정 및 보호와 비타민E성분 함유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주며, SPF50+ PA+++로 자외선을 이중 차단 해주는 저자극 선스틱이다. 자작나무수액,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수분 공급 및 피부보습을 도와주고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장벽이 강화되도록 도와준다.


엘리언니가 만든 어린이유〮아 아이템답게 베이스 선스틱 ‘퓨어’외에도 포인트로 얼굴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컬러’선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스스로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 띵라이브에서 만나는 ‘엘리가 간다 선스틱’ 구성과 가격은 ‘퓨어’ 선스틱(14g) 1개와 ‘컬러’선스틱(3g) 3개 구성의 경우 1만9800원이고, ‘퓨어’ 선스틱 2개와 ‘컬러’선스틱3개 랜덤 ‘컬러’선스틱1개 구성은 2만9800원이다.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로 이번 방송에서만 주는1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파격가로 구매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