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MEA 시그너처 에디션 패키지’ 선봬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0-16 12:48:49

- 패스트 힐링에 안성맞춤인 가성비 갑 호캉스

[Cook&Chef 조용수 기자] 한 공간에서 짧고 굵게 재충전을 하는 패스트 힐링(Fast Healing)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심리로 인해 호캉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 모른다. 몸만 움직이면 럭셔리하게 쉴 수 있는 호텔에서의 하루라면 피로가 더 빨리 풀리는 느낌이랄까. 먼 곳으로 여행을 가기보다는 주말 또는 주 중의 연차를 이용하여 도심 속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지금 이 기사를 주목하자.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Yeouido Park Centre, Seoul -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에서는 호캉스를 통해 재충전을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MEA 시그너처 에디션(MEA Signature Edition)’ 패키지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의 특장점은 객실 안에서 모든 생활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 주방 설비뿐만 아니라 그릇을 포함한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어 장만 봐오면 식사를 하러 나갈 필요가 없다. 또한, 객실 내에 세탁기, 건조기가 마련되어 있어 갑작스레 세탁이 필요한 경우에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이런 객실에서의 하룻밤을 보내면서, 파크카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지하 2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스쿼시 코트,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 후에도 따뜻한 몸으로 객실까지 갈 수 있도록 유아용 바스가운과 물에 젖지 않는 워터프루프 백을 선물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