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2-20 23:03:05

- AC 키친, 돌잔치 예약 상담 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4월 까지 예약 상담 시, 구버 브랜드 크레파스 선착순 증정

[Cook&Chef=조용수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레스토랑인 AC 키친이돌잔치 상담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자녀의 첫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하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마련 되어 있다. 돌잔치는 10인 이상부터 예약 가능하며, 10인에서 30인 미만은 한식 또는 양식 코스 메뉴를 제공하며, 30인 이상부터는 인당 15만원인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로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해당 돌잔치는 2025년 9월 30일 까지 예약 가능하다.


돌잔치를 상담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구버 브랜드의 크레파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돌잔치 예약 시 VIP 룸과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 행사 중 편안한 휴식과 환복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이들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냅 촬영 장소가 제공된다. 21층 루프탑 바 ‘클라우드’와 키즈 라운지, 그리고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인 프리미어 풀 객실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돌잔치가 끝난 후에도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AC 호텔 서울 강남 3층에 위치 한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권 10매가 제공되며, 이 이용권은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돌잔치 후 3개월 이내에 AC 키친 뷔페를 방문하면 최대 성인 10명까지 주중 런치 15%, 주중 디너와 주말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12월 24, 25, 27,28, 31일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한 후기 작성 시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중 두 곳에 후기를 작성하면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 주중 런치 2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세 곳 모두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디너와 주말 런치가 가능한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지인 소개 시에는 성인 10인 이상의 돌잔치를 소개할 경우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 주중 런치 2인 식사권이, 성인 20인 이상의 돌잔치를 소개하면 디너와 주말 런치 식사가 가능한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