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뉴노멀 시대에 맞는 언텍트 연회 서비스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11-05 22:03:27
제주에서 가장 큰 연회장 규모(최대 1300명)를 보유하고 있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도 ‘뉴노멀 시대’에 발 맞춘 연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행사 전용 런치박스 컨텐츠를 선보여 고객의 호응을 받고 있다.
오찬 및 만찬의 경우, 그룹 고객의 요청에 따라 런치박스, 디너박스와 개별 커피 브레이크 서비스, 손소독제, 가림막 등이 제공되고 연회장의 테이블 좌석 거리를 2배 넓혀서 쾌적하고 안전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미나나 컨퍼런스 시간 중 각 세션 중간 휴식시간 마다 연회장 전체 공간 방역을 위해 위생 관련 인력을 투입하고 입 · 출구 마다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와 직원배치를 통해 발열상태를 체크하여 고객 안전을 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거나 미뤄 온 컨퍼런스나 세미나, 연회 행사들이 올 연말에 몰릴 것을 대비하여 규모와 일정을 조율하면서 위의 서비스에 대한 안내, 고객 안전 수칙 뉴스 등을 전달하고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관계자는 “호텔의 경우, 호텔 수익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연회장 서비스이다. 연회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뉴노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개발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성공적인 연회 개최를 위한 언텍트 서비스를 지속 개선하고 선보일 예정이다.” 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5 광주세계3쿠션당구월드컵’ , 쿠드롱, 브롬달 등 세계 3쿠션 최강자 총출동…조명우, 상승세 속 통산 3회 우승 도전
- 2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트리 점등식 ‘Light up your moment!’ 개최
- 3NS홈쇼핑, 하나은행과 시니어 맞춤 금융라이프서비스 협력 업무협약
- 4보코 서울 강남, 알코올과 논알코올을 모두 포함한 'Festive voco' 프로모션 실시
- 5세계3쿠션당구월드컵, 조명우·허정한이 증명한 캐롬 강국 대한민국 "17회 유치로 이어온 월드컵의 여정"
- 6샘표 연두, 코인육수 ‘연두링 사골과 한우’ 출시 “100% 국산 사골을 15시간 푹 고아낸 연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