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시즌 특선 뷔페 및 코스 메뉴와 함께 케이크와 겨울 시즌 디저트까지
- 호텔 품격과 풍요로움 담은 다채로운 메뉴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을 특별하게 완성
[Cook&Chef=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송년회부터 데이트, 가족 모임까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이내믹 키친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는 풍성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캐슬홀리데이’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특선 뷔페는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통해 미식과 함께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제안한다. 대표 메뉴로는 핫 섹션의 라이브 카빙 코너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칠면조 구이와 호주산 와규가 있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풍미로, 갓 구운 신선함과 따뜻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콜드 섹션에서는 고급스러움을 더한 캐비어를 곁들인 샐러드가 준비되어 한 입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만찬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스시&사시미 섹션에서는 참다랑어 뱃살, 참돔, 방어 등 최상급 해산물로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듯한 식감이 미식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디저트 섹션은 딸기 디저트 12종과 함께 녹차 트리 케이크, 진저하우스, 슈톨렌, 그리고 크리스마스 쿠키 5종 등 여러 디저트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해냈다.
모던 유러피안 퀴진 레스토랑 ‘더 큐’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 메뉴가 펼쳐지는 ‘클래식 테이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정성스럽게 마련한 다채로운 요리들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뜻깊게 만들 예정이다. 코스 메뉴에는 엄선된 식재료와 호텔 셰프의 섬세한 조리법을 통해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요리로 구성됐다. 에피타이저로는 단새우와 게살을 허브와 함께 다져 만든 팀발과 코코넛밀크로 풍미를 더한 아스파라거스가 제공된다. 미들 메뉴로는 생크림에 졸인 랍스터살과 채소를, 랍스터 껍질에 담아 치즈를 더해 구운 랍스터 그라탱이 준비된다. 레몬즙이 가미된 홀랜다이즈 소스가 요리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코스 중간에는 입안을 개운하게 할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오렌지주스와 리큐르로 만든 비가라드 소스를 곁들인, 바삭하게 구운 오리 가슴살과 모렐 버섯향이 가미된 스테이크 소스로 깊은 향이 더해진 부드러운 송아지 안심구이로 완성된다. 디저트는 크리스마스 특선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식사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여기에 각 요리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 줄 와인 2잔이 포함되어 식사의 낭만을 더할 수 있다. 더 큐의 클래식 테이블 프로모션은 12월 24일, 25일, 31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1일부터 유선 문의(02-2660-9040)와 함께 네이버, 캐치테이블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오픈 직후부터 14일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금액은 1인 기준 22만원이다.
베이커리 부티크 숍 ‘델리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케이크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더욱 빛내기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부한 맛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윈터 펄 무스(Winter Pearl Mousse) 케이크는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듯한 텍스처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순수한 감성을 표현했다. 신선한 배를 졸여 만든 콩포트는 배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살리면서도 달콤함과 깊은 맛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상큼한 유자 가니쉬를 올려 상큼함을 더했으며, 보기만 해도 설렘을 느끼게 하는 우아한 디자인은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준다.
생크림으로 만든 바구니 모양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스노우 바스켓(Strawberry Snow Basket) 케이크는 신선한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 담긴 모습으로 크리스마스의 풍성함과 달콤함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생크림 레이어로 만든 바구니 속에 상큼한 과일이 어우러져 시각적, 미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미니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안에 선물처럼 담겨, 보는 재미를 더한 ‘메리 조이 박스(Merry Joy Box)’ 케이크는 화이트초코 무스의 달콤한 풍미에 피스타치오의 고소함, 오디 크랜베리 잼, 피스타치오 시트를 층층이 쌓아 다채로운 맛으로 완성한 레드벨벳 케이크다. 선물 상자 안에 담긴 트로피칼 무스와 파인애플 잼을 활용한 다양한 미니 케이크와 함께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 초콜릿은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에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는 겨울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딸기 타르트는 첫 입부터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함이 행복감을 선사하며, 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미니 딸기 타워는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듯한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상큼한 딸기 베이스의 초콜릿은 달콤함의 절정을 이루며, 클래식의 정석인 스트로베리 까눌레는 쫀득한 식감을 더해 맛은 물론 시각적으로 예술작품 같은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여기에 톡 쏘는 상큼함과 달콤함이 매력적인 스트로베리 레몬티를 제공, 플래터와의 최고의 궁합을 이룬다. 이번 스트로베리 플래터와 스페셜 드링크는 단순한 디저트 그 이상으로 연말 모임, 특별한 기념일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