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WTA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4년 연속 수상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9-12 20:02:54

[Cook&Chef=조용수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대표이사 조현강)이 월드 트래블 어워즈 (WTA)에서 ‘2023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Leading Serviced Apartment Brand 2023)’를 수상하였다.

세계 관광 업계 '오스카'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1993년 창립 이래 올해로 30회를 맞이하였으며, 전 세계 관광분야 전문가들의 투표로 매년 다양한 영역의 관광산업에서 최우수 서비스를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관광 분야에 있어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본 상을 수상하며 2016년 처음 상을 수상하며 올해까지 총 5회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상을 수상하여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레지던스 호텔임을 인정받았다.

프레이저 플레이트 센트럴 서울 호텔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매년 발전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혁신으로 대한민국 레지던스 호텔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