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송진우 여름면 캠페인 영상 누적 조회수 200만 돌파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7-31 19:28:47

- 일상을 파고드는 유쾌한 접근법이 통했다

[Cook&Chef=조용수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선보인 여름 면 캠페인 관련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영상 공개 한 달여만에 200만을 돌파했다. 2023년 면사랑 여름면 캠페인은 배우 송진우를 모델로 발탁 후 한·중·일 각국의 유명 영화를 패러디하며 각국을 대표하는 여름 면을 제안했다. 한국 영화 ‘늑대의 유혹’을 패러디한 영상을 시작으로 홍콩 영화 ‘화양연화’ 패러디 영상과 일본 영화를 패러디한3편 ‘러브레터’까지 제작해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 등을 통해 선 공개했다.


이후 면사랑은 각 채널별 특성에 맞게 유기적으로 콘텐츠를 확장하며 소비자 공략에 성공했다. 먼저 모델 송진우와 유세윤 등 주요 셀럽의 SNS 계정을 통해 특유의 위트와 익살스러움을 잘 살려낸 숏폼 영상을 재생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을 활용한 릴스 영상과 개그포인트가 살아있는 광고 촬영현장 방문메이킹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진지한 내용인 줄 알았는데 반전이 웃기네”, “다음 영상 또 없나요, 진짜 계속 돌려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이번 여름면 캠페인은 ‘면에 대한 진심’을 유쾌하게 담아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 며 “앞으로 면사랑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일상 속 다양한 모먼트들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면사랑은 올 여름 한·중·일을 대표하는 냉면, 냉우동, 중식냉면 등 여름면 3종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오장동식 간재미’ , ‘언양식 소불고기 쫄면’ , ‘춘천식 비빔 막국수’ 등 여름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