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로 도망왔설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1-29 19:15:38

- 연박 투숙 시 혜택이 배가되는 프로모션 선보여

[Cook&Chef 조용수 기자] 도심 속 힐링 휴양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연박 시 혜택이 배가되는 ‘호텔로 도망왔설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센텔리안24 마스크팩 2매가 제공되며, 연박 투숙 시 슈페리어 객실 2박,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테라 생맥주 2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선보이는 만큼 명절 스트레스를 피해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호텔로 도망 와 휴식과 안정을 마음껏 취하고 싶을 고객을 위해, 설 연휴 기간 연박으로 투숙하는 고객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객실 안에서 소중한 사람과 미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기 세트 메뉴인 ‘순살 프라이드치킨 세트와 테라 생맥주 2잔’ 또는 ‘등심 스테이크 플래터 세트와 하우스 와인 2잔’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체크인 시 신년 운세를 볼 수 있는 스낵류가 담긴 복주머니를 제공해 소소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