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시원한 여름맞이 중식 냉면 등 다양한 여름 메뉴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5-05 18:30:41

- 도림에서 만나는 시원한 여름맞이, 중식 냉면
- 더 라운지 앤 바의 ‘프리미엄 몰트 하이볼 프로모션’ 등

[Cook&Chef=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 중식당 도림에서는 매년 여름마다 고객의 문의가 쇄도하는 해선 중식 냉면을 5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진하게 우려낸 닭 육수에 중국식 소고기 냉채, 전복, 관자, 새우, 해파리 등 8가지 고명을 올린 중식 냉면은 3만 5천 원이며 도림의 대표 인기 메뉴, 흑후추 안심 볶음, 해선 중식 냉면 그리고 디저트가 제공되는 3코스의 중식 냉면 코스는 6만 5천 원에 제공된다. 코스 메뉴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 한식당 무궁화는 건강한 여름을 위한 추천 메뉴로 5월 15일부터 한우 안심 추리 양념구이와 냉면을 곁들인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주꾸미 냉채와 시절 죽 그리고 디저트를 포함한 5가지 코스로 제공된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몰트 하이볼 프로모션 ‘하이, 서머, 하이볼’(Hi, Summer, Highball)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총 3종의 스페셜 하이볼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진하고 달콤한 과일과 위스키의 스모키를 겹겹이 담은 블랙 셰리 하이볼, 스모키 한 피트 향과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훈연 향을 담은 탈리스커 페퍼 하이볼, 청량감 가득한 사과향을 담은 싱글톤 애플 하이볼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